본문 바로가기
내가 읽은 책과 세상

2018년에 내가 좋아한 책

by tirol 2018. 12. 31.

2018년에 내가 좋아한 책 

- 나는 왜 이렇게 사는가, 고진석

- 팀 오브 팀스, 스탠리 맥크리스털 외

- 당신이 옳다, 정혜신

- 소셜 애니멀, 데이빗 브룩스

- 오늘 뭐 먹지, 권여선

- 냇물아 흘러 흘러 어디로 가니, 신영복

- 학습하는 조직, 피터 센게

- 생각의 미래, 조셉 오코너

- 피프티 피플, 정세랑

- 아픔이 길이 되려면, 김승섭



2018년에 내가 좋아한 영화

- 블루재스민

- 슬리핑 딕셔너리

- 서치

- 레디 플레이어 원

- 컨택트

- 리틀 포레스트